---시작--- ---끝--- 효과적인 바나나 먹는법

효과적인 바나나 먹는법

안녕하세요! 세상사는 이야기 입니다. 바나나의 효능을 더 살리기위하여 효과적으로 바나나 먹는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나나의 효능을 더 살리기 위해 효과적인 방법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우리의 대장이 정상적으로 작용하는 정장작용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요구르트와 맞추려고 효과적으로 바나나 먹는법 중 하나는 아침에 바나나와 요구르트를 함께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나나는 두 종류의 식이섬유가 균형있게 포함되어 있으며, 요구르트는 유산균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바나나와 요구르트를 함께 섭취함으로써 상승효과에 의해 정장작용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바나나에는 마그네슘이 포함되어 있는데, 마그네슘은 칼슘 의 작용과 흡수를 돕는 작용이 있습니다. 요구르트는 칼슘 도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바나나와 요구르트를 함께 섭취함으로써 뼈의 형성이 촉진되어 골다공증 예방에도 도움이되고 있습니다. 요구르트는 신맛이 강한 음식이지만 단맛이 있는 바나나를 함께 먹으면 효과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바나나와 요구르트의 조합에 슈퍼 푸드 라고하는 마키베리, 치아시드, 바질씨앗 등과 함께 먹으면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마키베리는 높은 항산화작용이 있는 식물입니다. 또한 비타민 도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건강유지에 도움이됩니다. 치아시드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생활습관병의 예방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종류의 아미노산도 풍부합니다. 그러나 치아시드는 물에 물려서 독성을 빼서 드시기 바랍니다. 바질씨앗도 섬유질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도 치아시드와 마찬가지로 물에 불려드시기 바랍니다. 





바나나와 함께 코코넛 오일과 요구르트 함게 드시는 것도 좋습니다. 코코넛 오일도 항산화작용이 있고 코코넛 오일은 지방이 연소하기 쉬운 상태를 만들어주기 때문에 에너지 대사가 높아 바나나 다이어트 에도 효과를 발휘 해줍니다. 바나나 먹는법 으로 냉동 바나나에 놀라운 효과가 있는데 폴리페놀의 양이 증가한다는 것 입니다. 사실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바나나 폴리페놀의 양을 증가시킬 수 있는 방법이 바나나를 냉동시키는 것으로 놀랍게도 폴리페놀의 양이 2 배가된다고 합니다. 그대로 먹어도 맛있지만 스무디로 믹서기에 갈아 먹는 것도 좋습니다. 



우유와 바나나, 두유와 바나나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바나나는 우유 나 두유와 함께 섭취해도 효과적입니다. 바나나에는 트립토판이 들어있는 것을 확인했지만 우유에도 트립토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트립토판의 효과는 비타민 B6와 결부하여 높아지지만 바나나는 풍부한 비타민 B6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트립토판의 효과를 더 높일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세로토닌이 제대로 합성되어 머리에 에너지가 잘 공급됩니다. 바나나만으로도 효과가 있지만 우유와 함께 섭취하므로 더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두유와 바나나를 합치면 영양을 높이며 다이어트 효과 를 얻을 수 있습니다. 두유는 대두 사포닌 이라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것이 지방을 흡수하기 어렵게하는 동시에 지방의 소화와 분해에도 도움이됩니다.





아침에 바나나를 먹으면 에너지 원이되고 뇌가 제대로 작동되는데 도움을주고 있습니다. 또한 변비해소에도 도움이되고 있습니다. 물론 바나나 다이어트 효과 있지만 바나나에는 성장 호르몬의 분비를 활성화시키는 아르기닌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성장 호르몬 은 노화방지 와 지방연소에도 ​​도움이되고 호르몬으로 인하여 수면하고 있는 동안에 지방이 연소하기 쉬운 상태가됩니다. 또한 바나나에 들어있는 펙틴의 효과에서 콜레스테롤의 흡수를 촉진시킬 수 있습니다. 





요구르트와 슈퍼푸드, 코코넛 오일, 우유 등과 함께 바나나를 섭취하면 바나나의 건강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얼마만큼 폴리페놀이 늘어나도록 바나나먹는법으로 바나나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는 방법을 택하시기를 바랍니다. 



바나나는 정장작용 등을 가지고 꽃가루 알레르기 예방에까지 도움이 뛰어난 식품입니다! 앞으로 바나나는 정장작용, 꽃가루 알레르기를 예방하는 효과와 생활습관병을 예방하는 효과와 면역력을 높이는 효과가 좋으며 효율적인 에너지 공급에 도움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렇듯 많은 효능을 가지고 있는 바나나는 꼭 적극적으로 드시기를 바랍니다. 특히 푸른 바나나는 정장작용이 강하고 잘 익은 바나나는 생활습관병 예방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데 바나나의 익는 정도에 따라 효과가 다르다고합니다. 이상과 같이 효과적인 바나나 먹는법 에 대하여 소개드렸는데 우리의 건강에 많은 좋은효과가 있는 바나나를 드시고 건강한생활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셀룰라이트 없애기 꿀팁 6가지  (0) 2018.03.18
계란 영양 7가지 혜택  (0) 2018.01.02
올바른 비데 사용법  (0) 2017.08.24
A 형 간염 바이러스 에 대하여  (0) 2017.02.21
수면 무호흡증 알아보기  (0) 2017.02.1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stacked"

+ Recent posts